2023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(빌라하우스) 입사생 선발자 안내_내국인
- 작성자 김효정
- 작성일 2023-01-19
- 조회수 7527
2023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(빌라하우스) 입사생 선발자 안내_내국인 |
학생생활관(빌라하우스)에서 2023학년도 1학기 입사생 선발자 및 안내 사항을 공지합니다.
1. 입사일: 2023. 2. 27(월) 09:00~ 17:00 (입사일 준수)
※12:00~13:00: 입사업무중단
2. 거주기간: 2023. 2. 27(월) ~ 2023. 6. 22.(목)
※퇴사예정일: 2023. 6. 22.(목)
* 학생생활관내의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상황에 따라 거주기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.
3. 선발자 및 생활관비
학과 | 학번 | 성명(한글) | 성별 | 배정인실 | 배정호실 | 생활관비 |
음악학과 | 2**011470 | 장*진 | 여 | 2인실 | D201-4 | 1,025,000 |
4. 생활관비 납부안내
가. 일시 납부 (단위 : 원)
구 분 | 1인실 | 2인실 |
생활관비 | 1,457,000 | 1,025,000 |
나. 납부일: 2023. 1. 25.(수) 09:00 ~ 2023. 2. 3.(금) 17:00
다. 분할 납부 (합격자 발표 후 샘물에서 신청자에 한함)
1) 1차 납부: 합격자 발표 후 기한 내 납부 (단위 : 원)
구 분 | 1인실 | 2인실 |
생활관비 | 728,500 | 512,500 |
2) 2차 납부: 2023. 4. 3.(월)~2023. 4. 5.(수) 17:00(단위 : 원)
구 분 | 1인실 | 2인실 |
생활관비 | 728,500 | 512,500 |
5. 납부계좌 정보
은행명 | 계좌번호 | 예금주 |
KB 국민은행 | 073-090290-01-898 | 상명대학교 |
※ 반드시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 |
6. 생활관비 납부 및 환불 규정
〇 입금자명은 입사생 명의로 입금하되, 입금자명이 상이할 시 행정실로 연락 요망.
〇 납부 기간 내에 생활관비 미납 시 입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선발 취소.
〇 생활관비는2023. 2. 24.(금) 17:00 전까지 취소할 경우 전액 환불.
〇 취소 방법: 학생생활관 홈페이지–빌라하우스 공지 사항의 학생생활관 각종 양식에서
“생활관비 환불 신청서”를 작성 kimhj512@smu.ac.kr 또는 팩스) 02-396-0851로 제출.
〇 입사일 2023. 2. 27.(월)이후퇴사(입사 취소)시에는 생활관비의 10%의 위약금을 차감한 후
사용 일수에 해당하는 금액 공제 후 환불.
단, 잔여일수가 30일 미만일 경우에는 잔액을 환불하지 않음.
※ 생활관비 납부 전 입사 여부를 신중히 고려한 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.
7. 입사 관련 규정 및 조치사항
〇 결핵(흉부X선 검사) 결과지를 입사 시 제출.
- (결핵예방법 제11조 2항) 관련 기숙사 입사 예정 학생은 결핵 검사를 하여 전염성 소실 판정
후 입사가 가능하며, 미제출 시 입사 불허 및 퇴사 조치.
-2023. 1. 1. 이후 검사 결과지만 인정.
〇 코로나19 음성 확인 결과 확인
- 입사당일 자가진단키트를 이용한 자가검진 후 검진한 키트 제시.
8. 기타 유의 사항
〇 코로나19 밀접 접촉자는 신속항원키트로 자가검사 하여야 합니다.
〇 코로나19 확진시 자가로 귀가하여 자가 치료하여야 합니다.
〇 코로나19로 인한 자가격리 시 음식 제공을 하지 않습니다.
〇 개인 침구 및 실내용 슬리퍼 지참
〇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상시 3개 이상 지참
〇 지정된 흡연구역 외 흡연 적발 시 퇴사 처분
〇 학생생활관 규정(사칙) 및 생활 안내문 숙지: 미숙지 및 위반에 대한 책임은 학생 개인에게 있음.
〇 퇴사 시 호실 점검 후 파손된 물품이 있는 경우 물품 가액에 따라 보상
〇 주말과 공휴일은 입사가 불가
9. 생활관시설 및 기타현황: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참조(http://dormitory.smu.ac.kr)
10. 문의처
〇 학생생활관 행정실: 02)396-0852
2023. 1.
상 명 대 학 교 학 생 생 활 관